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최근 MZ세대가 아이돌급 미모와 몸매를 가진 가상 인플루언서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업들이 관련 마케팅에 힘쓰고 있습니다
버추얼 인플루언서는 장소, 시간, 스케줄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컨텐츠를 생성할 수 있는 점에서 활용 가치가 높은데요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각종 SNS 마케팅에 활용되면서 영향력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또 가상 인플루언서는 현재 시대의 소비자가 선호하는 외모와 스타일에 적합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연예인 또는 셀럽과 동등한 활동력으로 앞으로 더욱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