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캐릭터로 세계관 구축하는 식음료업계

By 2021년 10월 05일10월 19th, 2021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오프라인 마케팅에 제약이 커지면서
식음료업계가 온라인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식음료업계는 현실과 가상으로 설정된 스토리를 기반으로 세계관을 구축하고
자체 캐릭터를 제작해 브랜드만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는데요
이러한 마케팅을 통해 팬덤 형성은 물론 소비자의 브랜드 호감으로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세계관과 캐릭터를 이용해 비대면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친밀감을 높이는데 효과적인 세계관 마케팅!
MZ세대만의 새로운 소통 방식으로 기업들의 세계관 콘텐츠가 더욱 다양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