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개인 취향 공유하는 태그니티 마케팅

By 2021년 07월 08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태그니티 마케팅은 해시태그의 태그와 공동체를 의미하는 커뮤니티를 합친 합성어로
SNS에서 같은 관심사와 취향을 공유하는 소비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마케팅입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가 빠르게 성장하면서 마케팅 기법도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태그니티 마케팅은 일반인 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와 크리에이터의 협업을 통해 집단으로 홍보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효과로 팬덤 구축은 물론 매출로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트렌드를 빠르게 습득하는 20~30대 소비자 증가로 최근 주린이(주식초보), 헬린이(헬스초보) 등
각종 신조어까지 등장하면서 개인의 취향을 서로 공유하고 있으며 이들을 겨냥한
이색적인 마케팅이 활발해지면서 기업들의 마케팅 경쟁도 앞으로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