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태그니티 마케팅은 해시태그의 태그와 공동체를 의미하는 커뮤니티를 합친 합성어로
SNS에서 같은 관심사와 취향을 공유하는 소비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마케팅입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가 빠르게 성장하면서 마케팅 기법도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태그니티 마케팅은 일반인 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와 크리에이터의 협업을 통해 집단으로 홍보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효과로 팬덤 구축은 물론 매출로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트렌드를 빠르게 습득하는 20~30대 소비자 증가로 최근 주린이(주식초보), 헬린이(헬스초보) 등
각종 신조어까지 등장하면서 개인의 취향을 서로 공유하고 있으며 이들을 겨냥한
이색적인 마케팅이 활발해지면서 기업들의 마케팅 경쟁도 앞으로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