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농식품 수출 기업들이 한류스타를 활용한 스타마케팅을 진행해 큰 성과를 거뒀습니다.
국내 인기 스타들이 홍보대사로 나서면서 해당 제품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는데요
이 사업은 해외 마케팅에 취약한 중소 농식품 수출업체들에게 지원하는 사업으로 참여 업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기업 간의 스타 매칭을 진행하여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고 활용으로까지 이어지고 있어
지난해보다 농식품 수출액이 26% 증가하여 K-FOOD 수출에 한몫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한류스타를 활용한 마케팅이 홍보 효과를 보이면서 수출 시장에 큰 영향을 주어
올해 또한 수출국의 맞춤형 스타 마케팅을 통해 농식품의 인지도와 우수성을 적극 홍보해 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