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대형 유통, 라이브 커머스 경쟁

By 2021년 04월 15일4월 19th, 2021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 입니다.
유통사들의 라이브 커머스 도입이 필수가 됐습니다.
대기업부터 오픈마켓까지 모든 유통에서 전담팀을 꾸리며 경쟁적으로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에 나서고 있는데요
언택트 소비에 적합하고 온라인 고객이 빠르게 구매를 결정하는 효과를 확인하고 있어서 국내 라이브 커머스 시장 성장이 전망됩니다.
라이브 커머스가 기존 홈쇼핑, 온라인쇼핑과 다른 점은 소비자와 판매자 간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통해 쇼핑 방송을 볼 수 있고 소비자가 궁금한 점을 물어보거나
상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은데요
전 세계적으로 라이브 커머스가 거대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만큼
국내 시장 확대는 물론 업체 간 경쟁도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