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최근 증권사의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주식을 무료로 나눔하고 주식 투자 지원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마케팅에 돌입하고 있는데요
국내 증권사는 2030대 젊은 소비층의 주식 관심도가 커진 것을 파악하여
편의점 도시락 구입 시 주식을 1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고
이벤트 기간 동안 무려 240만 명이 신규가입을 했다고 합니다
무료 이벤트라 투자 비용이 만만치 않지만 장기적인 시각에서 봤을 때
입소문을 통해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한다면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을 거라 판단되는데요
증권사들의 마케팅 경쟁이 뜨거워지면서 편의점 유통업계를 통한 언택트 마케팅이 더욱 활발해 질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