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가전업계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MZ세대 공략

By 2021년 09월 28일10월 19th, 2021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최근 가전업계가 소비시장의 주 소비층인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마케팅에 한창입니다
MZ세대가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와 협업하여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출시하거나 판매하고 있는데요
명품 브랜드와 협업하여 실제 소비자간의 입소문을 통해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또 코로나 시대에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개인의 편의성과 취향을 고려한
가전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으며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