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최근 스타에 이어 개그맨까지 부캐 마케팅에 동원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MZ세대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2000년대 컨셉의 부캐부터
비대면을 컨셉으로 한 영상 콘텐츠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 부캐 마케팅은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주제와 트렌디한 콘텐츠로 이목을 끌기 좋기 때문에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에 적절해 각 기업들의 부캐 마케팅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는데요
실제 부캐 컨셉으로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식품·외식업계 광고에까지 출연해
기존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캐릭터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제품 구매로까지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 기업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