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브랜드도 말하고 행동한다 ‘브랜드 액티비즘’

By 2021년 12월 21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브랜드가 실제 사람처럼 사회적 이슈에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고 행동하면 어떨까요?
소비자는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와 트렌드를 고려해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하는 브랜드에 호감을 느낍니다
예를 들면 성 평등을 위해 목소리 내는 패션 브랜드 구찌
환경과 공존을 위해 목소리 내는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 등
많은 브랜드가 다양한 캠페인으로 브랜드 액티비즘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환경, 경제, 정치 등 사회적 이슈에 적극적인 브랜드는 경쟁사와 차별화는 물론
기업이 내세운 가치와 메시지에 동의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브랜드 충성도를 얻을 수 있는데요
제품의 품질과 가격 경쟁을 뛰어넘어 의식 있는 소비생활이 일상이 된 요즘!
단순히 매출을 증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행동이 아닌 사회적 문제와 핵심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액티비즘을 실천하는 기업이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