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비대면 소비 확산에 온라인 선물하기 인기

By 2021년 04월 20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연말연시 선물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비대면 소비가 확산하면서 온라인 선물하기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작년에 비해 식품, 뷰티, 모바일 상품권 등 선물하기 거래액이 8배 이상,주문건수는 5배 정도 늘었으며
개인화 상품 추천 기술 AITEMS가 적용돼 검색어에 따라 성별, 연령별 선호 선물을 추천해 주는 기능이 생겨
선물하기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 대형마트가 다가오는 설날을 위한 비대면 온라인 마케팅에 본격 돌입했는데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설 선물세트를 온라인 채널에서 사전예약하여 집까지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가 다양해지면서
업계들의 매출 향상에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