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비대면 소비 활동에 온라인 식품 시장 확대 주목

By 2021년 04월 20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식품업계가 온라인 구매 고객 확보를 위해 식품 시장이 공식몰 확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야채, 과일 등 신선 식품뿐만 아니라 숙성된 소고기 등 프리미엄
고품질 식품을 내세워 온라인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고객의 식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취향에 맞춰 상품을 제안하는 큐레이팅 서비스는 물론
스토어 찜하기, 알림 소식 받기, 선착순 이벤트 등 다양한 쿠폰과 프로모션으로
잠재 고객들까지 확보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코로나 위기로 온라인 시장 성장 속도가 빨라지면서 중국의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시장규모도 가파른 증가를 보이고 있으며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일시적으로 영업을 중단하거나
폐업하기도 했는데요 바이러스 영향으로 업계 투자가 과열 상태로 가고 있어
우려가 되지만 국내를 포함해 해외까지 온라인 식품 시장 공략에 이어
마케팅 활동까지 강화하면서 외식산업 또한 온라인 소비로 대체될 전망으로 보입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