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식품·유통업계가 새해를 맞이해 건강한 습관을 위한 건강마케팅에 한창입니다
기업들은 계획적인 운동 루틴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고 소소한 성취감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일상속 운동습관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간편식부터 하루 물 2L 마시기, 채식하기 등
건강식단과 다이어트 챌린지까지 건강을 주제로 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건강과 다이어트 관련 상품의 매출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관련 업계는 소비 주측으로 떠오른 MZ세대를 선점하기 위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상품 개발에 더욱 힘쓸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