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만 상품과 서비스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타임마케팅은
소비자의 취향과 구매 패턴을 분석해 정해진 시간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형식으로 많은 브랜드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임마케팅은 부가적인 투자를 하지 않고 빅데이터를 이용해 매출을 올릴 수 있어 재고 상품 판매에 효과적이며
특정 시간에만 한정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충성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시키기도 합니다
하지만 물량이 부족할 경우 소비자의 불만이 발생하게 되면서 기업의 신뢰도가 낮아질 수 있기 때문에
재고 물량을 충분히 확보하고 시간을 염두해 두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