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식품·외식업계 구독 서비스 열풍

By 2022년 03월 03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비대면 소비가 강조되면서 구독 경제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국내 통계에 따르면 성인 10명 중 7명은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고 합니다
구독 서비스는 매달 이용료를 지불하고 상품이나 서비스를 주기적으로 받는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최근 식품·외식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까지 범위가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식품업계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와
다이어트 식품인 샐러드&샌드위치 구독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데요
관련 업계는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인구구조 변화 흐름에 따라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매출 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구독 마케팅을 구색할 것으로 보입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