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여름 휴가철 소비자 겨냥한 식품업계 협업 마케팅

By 2021년 08월 27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올여름은 코로나19로 인해 홀로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식품업계의 콜라보 마케팅이 한창입니다
집, 캠핑, 차박, 어디든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세트를 시작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알록달록한 패키지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기 여념이 없는데요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자극하는 한정판 굿즈는 현재 완판 기록까지 세우고 있으며
식품업계는 소비자를 위해 관광기업과 협업까지 진행하면서 이전과 다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단순히 식품 브랜드와의 협업이 아닌 기업과 소비자가 추구하는 방향에 부합되는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주고 있어 앞으로 주요 소비층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