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 입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겨냥한 수능 마케팅이 본격화 되고 있습니다.
매년 치르는 수능이지만 누구보다 힘든 한 해를 보냈을 수험생들을 위해 유통·식품업계에서는 코로나19, 독감 등으로
면역력과 건강 관련된 제품이나 수능 한파를 이겨내기 위한 보온·방한용품들이 기존 상품에서 포장만 변경 되거나
브랜드 협업 상품으로 기획되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건강을 주제로 마케팅에 본격 돌입하면서 비대면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온라인 선물하기, 배달, 픽업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이고 있는데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비대면으로 전달하는 업계들이 늘어나면서
이커머스 플랫폼 또한 앞으로 적극 활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