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유통업계 봄맞이 벚꽃 마케팅 열풍

By 2022년 04월 07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포근한 봄이 찾아오면서 유통가에 봄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유통·식음료업계는 매년 벚꽃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디자인을 선보이며 벚꽃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는데요
각 업계에서는 매년 텀블러, 문구류, 캠핑 용품 등 벚꽃 관련 상품을 출시하면서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벚꽃 에디션 상품은 디자인은 물론 향과 맛, 실용적인 부분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출시되기 때문에
2030대 젊은 층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또 최근에는 호텔업계에서 봄 시즌을 맞아 봄꽃 컨셉의 스파와 온천을 온몸으로 봄을 느끼며
휴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해 색다른 봄맞이 꽃캉스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전국 곳곳에서 열리는 봄꽃 축제가 코로나 확산으로 취소되면서 새로운 방식으로
아쉬움을 달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벚꽃을 활용한 마케팅이 더욱 다양해질 것 같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