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여름 시즌을 맞아 유통가에 제로 칼로리 음료가 열풍입니다
코로나19 이후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코카콜라, 칠성사이다 등 음료업계에서 제로 탄산 음료를 적극 홍보하고 있는데요
제로 탄산은 액상과당 대신 칼로리가 적은 인공감미료를 사용해
단맛을 구현하기 때문에 칼로리가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또 음료업계는 탄산가스 볼륨을 높여 톡 쏘는 청량감을 강화한 음료를 출시해
짜릿하고 자극적인 맛을 원하는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여러 업체에서 다양한 탄산 음료를 잇따라 출시하면서
2030대 소비자에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가 되며
탄산음료의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