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이커머스로 진화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By 2021년 04월 15일4월 19th, 2021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 입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동영상 플랫폼들이 최근 쇼핑 기능을 강화하고 있는데요
이커머스판에서 새로운 한 축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틱톡이 제공하는 짧은 영상은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얼마나 많은 팔로워들이 제품을 클릭하고 실제로 결제를 하는지 짧은 영상이 얼마나 구매로 전환되는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코로나19로 언택트 소비와 언택트 마케팅이 주목 받으면서 이커머스 전략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도 급증하고 있는데요
현재 유통 대기업들은 이커머스 체제로의 전환을 위해 기존의 플랫폼을 개선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내놓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일반 TV 방송류의 접근은 지양하고 참신한 형태의 콘텐츠를 공략해야 할 것 같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