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인생은 5060부터! 오팔세대 공략하는 유통업계

By 2022년 01월 13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활기찬 인생을 살아가는 신노년층, 일명 오팔세대가 세계적인 트렌드가 되고 있습니다
오팔세대(Old People with Active Lives)는 58년생 개띠를 상징하며
다채로운 빛을 내는 오팔 보석의 특징을 담고 있기도 합니다
오팔세대는 은퇴를 한 후 새로운 일자리를 찾고 여가 활동을 즐기면서
젊은이들처럼 소비하고 자신을 가꾸는 데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실제로 인터넷 이용을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쇼핑이나 여행 등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젊은 세대와 동일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앞으로 신노년층을 배려하는 제품과 서비스가 더욱 다양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