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소비 트렌드의 주 소비층인 MZ세대가 챌린지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문화 놀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챌린지 마케팅은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은
미션 챌린지부터 제품 인증샷 챌린지까지 활용법이 더욱 다양해지고 있으며
기업들은 푸짐한 경품으로 MZ세대를 공략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식음료업계는 챌린지 마케팅을 통해 SNS 게시물 누적 효과와
참여율까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홍보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더해져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기업과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주는 챌린지 마케팅!
앞으로도 업체 간 경쟁이 계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