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정기구독 어디까지 해봤니?

By 2022년 07월 19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장기화로 한창 집콕 생활이 열풍이었습니다.
집에서 거주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구독경제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최근 OTT 시장의 대표적인 플랫폼은 넷플릭스, 왓챠 등이 있으며,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개인 취향에 따라 원하는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를 쉽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10명 중 7~8명은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 인구 100명 중 3명 꼴로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소비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감염에 대한 걱정과 불안을
이같은 서비스를 통해 해소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비대면 정기배송, 식음료 배송 등 각종 생활 서비스에 OTT 서비스가 지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맞춤형 구독경제!
앞으로 어떤 구독 서비스로 경쟁력을 키울지 기대가 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