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젊은층들의 스포츠 수요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중장년층이 주로 즐기는 골프가 MZ세대 영역으로까지 이어지면서 이들을 겨냥한 골프 마케팅이 한창인데요
골프용품, 골프웨어 등 스포츠 업계가 이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유통업계와 협업하여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시너지 효과를 보고 있으며
백화점 업계는 신규 골프 브랜드를 팝업스토어로 오픈하면서 젊은층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골프는 이제 부유한 중장년층의 스포츠가 아닌 젊은층도
누구나 입문할 수 있는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매김 하면서 골프 수요가 점차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