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트라이슈머는 시도하다(try)와 소비자(consumer)를 합친 합성어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뒤 최종적으로 구입을 결정하는 소비층을 말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영향으로
소비자 리뷰가 확대되면서 트라이슈머 영향이 커지고 있는데요
뷰티 및 유통업계가 효율적인 소비와 이색 체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뒤, 경험을 토대로 구매할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를 출시해 소비자 유입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제품 체험을 통해 소비까지 이뤄질 수 있는 마케팅 전략에 힘쓰고 있으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소비 형태를 고려해 제품을 직접 만지고 다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