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집콕족 겨냥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마케팅

By 2021년 04월 19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 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집콕족을 겨냥한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는 집콕족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식품·유통·주류업계는 다양한 제품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비대면 마케팅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또 홈파티가 연말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집에서 직접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트리, 전구, 장식용 소품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빠르게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판매율이 31% 증가하여 소확행을 추구하는 홈파티족 또한 늘어난 상황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특정 날이나 계절에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의 판매가 급격히 증가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소비 트렌드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새로운 ‘뉴노멀 시대’를 기회로 승화 시키는 업계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