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겨울 편의점 인기 간식, 딸기 샌드위치 마케팅 경쟁

By 2021년 04월 19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 입니다.
불황에도 불구하고 딸기는 매년 인기가 많습니다.
한 유통업계에 따르면 2019년 11월~ 2020년 3월 딸기 매출이 6.5% 늘어 꾸준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는데요
딸기의 계절이 돌아온 만큼 유통업계가 빠르게 딸기 마케팅에 본격 돌입했습니다.
겨울철 딸기는 SNS에서 식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컨텐츠로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동절기 딸기 샌드위치를 기다리는 고객과 가맹점의 요청으로 편의점 업계는 예년보다 2주가량
출시일이 빨라졌으며 폭발적인 인기로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고 합니다.
또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모바일에서 미리 구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예약구매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재 편의점 업계뿐만 아니라 각종 프랜차이즈업계에서는 MZ세대와 58세대를 겨냥한 딸기 마케팅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해당 시기에만 구입할 수 있는 딸기 한정판 제품도 잇따라 출시가 되고 있어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 현상의 변화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