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기업들의 친환경 마케팅이 활발해지면서 카드업계도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에 대한 관심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친환경 카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착한 소비는 환경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기업이 상품이나
서비스로 출시하여 소비로까지 이어지는 현상을 말하는데요
기업들이 출시한 친환경 카드는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연계한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출시되었으며 일반 플라스틱 대비 탄소 배출이 적은 나무시트의 친환경 소재 사용부터
폐플라스틱 재활용까지 도입하면서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 카드업계는 친환경 카드 사용 시 대중교통 10% 포인트 적립부터
전기차 충전은 50% 적립까지 친환경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식품·유통에 이어 카드업계도 친환경 경영에 더욱 힘쓸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