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편의점, 화이트데이 콜라보 마케팅 열풍

By 2021년 04월 20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지난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편의점 업계가
각 업체와의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대표 캐릭터의 콜라보는 물론 레트로 컨셉의 간식 패키지부터 케이크, 문구류까지
한정 판매하면서 차별화된 선물로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한 편의점은 이전 상품들과 화이트데이 상품을 포함해 콜라보 제품이 총 100여 종 이른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편의점 업계는 기업 브랜드의 특색을 고려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이색 콜라보 제품을 앞으로 더욱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일각에서는 문구류 제품과 콜라보한 캔디나 과자가 실제 상품과 지나치게 비슷해
어린아이들에게 혼동을 줄 수 있어 제품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부정적인 요소들 또한 고려해야 한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