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포스트 코로나 시대 식품·외식업계 라이브 커머스 열풍

By 2021년 06월 10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모바일과 라이브 방송을 통한 마케팅이 필수인 요즘
식품 외식업계는 라이브 커머스 관련 플랫폼을 통해 판매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모바일 비중이 증가하고
집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일명 ‘라방’이라 말하는 라이브 방송은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채널을 통해 고객과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아가고 있는데요
기업들은 앞으로 소비자가 색다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획기적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각종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