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홈쇼핑 업계가 중장년층에 이어 MZ세대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인플루언서 플랫폼을 활용하여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홈쇼핑은 인플루언서 팬덤 문화를 활용해 명확한 브랜드 정체성은 물론
빠른 트렌드에 맞춰 수요를 늘리고 있으며 TV와 모바일 사업을 동시에 강화하고 있습니다
기존 방송 공식을 깨고 새로운 방식으로 상품을 판매 하면서 소비자와의 교감을 중시하고
충성도 높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데요
인플루언서가 주로 취급하는 패션 뷰티 등의 카테고리가 특화되면서
이들의 영향력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