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홈쇼핑 업계가 주 고객층인 중장년층을 넘어 2030대 젊은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일반 단순 판매를 넘어 재미와 정보까지 제공하는 미디어 커머스를 활용하고
인플루언서에게 제품을 제공해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키고 협업을 통해 홍보하는 방안을 구상 중이며
경쟁 시장에서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를 강화해 차별화된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세대별 관심사가 다양한 만큼 해당 제품에 맞는 연령대의 인플루언서를 섭외해 다양한 콘텐츠 영상으로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 간 신뢰를 축적 시킬 것이며 세대별 취향과 관심사를 고려하여 소비자에게 맞춤형 콘텐츠 제공하는 등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한 마케팅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