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2021년 소띠 해 맞은 ‘흰 소 마케팅’ 대세

By 2021년 04월 20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새해 신축년을 맞이해 식품·유통업계가 흰소마케팅에 나섰습니다.
위축된 소비 시장을 겨냥해 귀여운 흰 소 캐릭터를 내세우며 새해 주제를
담은 문구와 함께 시즌 한정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즐겨 먹는 요구르트와 우유, 디저트, 슬리퍼,텀블러와 주류 등에
젖소 캐릭터를 콜라보하여 소비자들의 호기심과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데요
콜라보뿐만 아니라 대형 유통마트에서는 실제로 소고기를 할인 하는가 하면
소띠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새해 마케팅이 한창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시즌마다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할인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소소한 소비의
재미를 더해주는 이색적인 마케팅이 앞으로 소비 변화에 어떤 영향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