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2022 소비 트렌드 ‘팸잼(Fam-Zam)’

By 2022년 01월 25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팸잼이 올해 쇼핑 키워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팸잼은 코로나 장기화로 외부 활동에 제약이 생기면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재미를 찾는 소비활동을 말합니다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한 프리미엄 가전제품부터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밀키트,
간편식까지 관련 업계의 수요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취미나 여가활동 또한 가족과 함께 보내려는 소비자가 늘면서 개인의 소비를 넘어
가족의 행복까지 도모할 수 있는 소비 형태가 주목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