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2022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입니다
새해를 맞이해 식음료 업계에서 호랑이를 내세운 마케팅이 한창인데요
기업들은 힘찬 기운과 희망이 가득하길 바라는 메세지를 담아
호랑이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신년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트는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
빙그레는 ‘바나나우유’ 패키지에 호랑이 캐릭터를 담아내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는데요
식품·유통업계는 호랑이해를 기념해 호랑이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과 관련 마케팅을 추진해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적극 공략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