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최근 제약업계가 공감 마케팅을 통해 2030대
주요 소비계층을 적극 공략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일상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리얼하게
표현하고 연출해 유튜브, TV 광고로 선보이고 있는데요
공감마케팅은 노골적으로 제품을 인식시키는 것이 아닌 스토리를 활용해
친근감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적절하기 때문에
앞으로 제약업계들의 신뢰도 상승과 매출 증대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최근 제약업계가 공감 마케팅을 통해 2030대
주요 소비계층을 적극 공략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일상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리얼하게
표현하고 연출해 유튜브, TV 광고로 선보이고 있는데요
공감마케팅은 노골적으로 제품을 인식시키는 것이 아닌 스토리를 활용해
친근감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적절하기 때문에
앞으로 제약업계들의 신뢰도 상승과 매출 증대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