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rketing

[마케팅] 2030 젊은층 겨냥한 주류업계의 네이밍 마케팅

By 2021년 10월 21일10월 27th, 2021No Comments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최근 주류업계가 2030대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네이밍 마케팅에 힘쓰고 있습니다
네이밍 마케팅은 ‘수고했어 오늘도’, ‘캬’ 등 제품의 특징을 단어로 담아내
제품의 핵심 요소와 의미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이름만으로 소비자에게 재미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호기심 유발뿐만 아니라 제품의 특징을 간명하게
나타낼 수 있어 기업 이미지 제고에 좋은 마케팅입니다
주류업계는 신제품 작명에 힘쓰고 있으며 제품 스토리를 활용해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는 네이밍으로 소비자의 주목도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