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컴퍼니입니다
최근 SNS 플랫폼 인스타그램과 웹툰이 만난 ‘인스타툰’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인스타툰은 실제 재미난 에피소드와 다양한 스토리를 특색 있는 캐릭터를 활용해
인스타그램에 짧은 웹툰을 카드뉴스 형식으로 공유하는 방식인데요
소비자와 기업간 원활한 소통은 물론 브랜딩으로까지 이어지고 있어
기업들은 인스타툰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툰을 제작한 작가와 기업의 콜라보로 패션 아이템은 물론 식품까지 홍보 범위가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녹일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인스타툰 마케팅!
MZ세대의 소비자에게 직관적인 정보 전달과 재미난 콘텐츠로
기업과 소비자가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신박한 마케팅이 아닐까 싶습니다.